현대 유화 그림 초현실주의 화가 데릭 머피

데릭 머피 미술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포틀랜드, 오레곤, 현재 대만에 사는 저는 초현실주의 화가. 이 페이지에서 자신에 대해 좀 알려주지, 현대 괜찮 작가로서 역사, 내 경력. 진보 에선 내 작품에 대한 내 작품을 표시하고, 회화 과정, 그리고 전시뿐만 아니라, 미술관이 웹사이트 솔직히 블로그를 만들 결심 했어. 또한 자신의 작품을 홍보 및 판매에 관한 자신의 그림에 동료 가수에 대한 조언도 많이있습니다, 당신은 ‘카테고리’섹션 아래에서 그들을 찾을 겁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나는 preening, pretentiousness을 피하기 위해 시도 미스테리 그리고 가끔은 다른 좋은 가수의 특징 어둠과 자신 건물입니다. 내 그림은 충분히 그 ‘자신을 전혀 사진 입력’을 거부하도록 긴 시간 동안 -하지만 지금은 그 작가, 그리고 그림의 전체 이해하고 자신의 작품과 중요한 관계를 가지고있는 인식없이는 불가능하다 점점 강해 화가를 아십니까. 난 자주 그림의 시간을 자주 이후에, 그리고이 블로그에 업데이 트가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기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잘못된 문법 또는 맞춤법 오류를 방해되고, 내가 마시는 위스키를 박탈 자고있어 가정합니다.

왜 이러한 이상한 따옴표는?

내 웹사이트의 내 개인적인 일기에서 발췌 위치의 상단에 따옴표; 그들이 나의 시도는 당신과 함께 일하게 된자가 공유하는거야. 나는 시도하고 ‘나 자신 내 그림에서 별도로’계속하기 위해서는 뷰어의 본격적인 경험을 보존하는 데 사용되는, 그러나 미처 왔어요 내가 오전, 좋든 나쁘든, 내 작품의 큰 부분. 또한, 내 작문 샘플은 독서를 더 잘 알 수 얻을 수있습니다.
정말 초현실주의인가요?

기술적 초현실주의 달리와 같은 작품에 어떤 “소설”프로이트의 논문을 기반으로 꿈에서 의식을 모티브로 잡아 뜻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지금은 초현실주의 캐치로 사용됩니다 – 그 어떤 의미 현실에있는 그림에 대한 모든 구문 (실제 개체에 대한 기준) 이상과 같이 충격적인 방법으로 넣어. 사실, 데릭 그의 작품 “포스트 모던 Absurdism”전화, 르네 Magritte과 앨버트 Camus 같은 작가의 전통을 잇는 좋아한다.

따라서 막혔구만 Absurdism 뒤에 철학은 인간에 대한 이해는 항상 제한되며, 절대 진실을 주장합니다. 그러나 – 이런 어처구니없는 비관론이 아니라 능력을 meaninglessness의 얼굴에도 기쁨과 유머를 경험했다.

이 사이트에 대하여

진보 에선 내 작품에 대한 내 작품을 표시하고, 회화 과정, 그리고 전시뿐만 아니라, 미술관이 웹사이트 솔직히 블로그를 만들 결심 했어. 내가 preening, pretentiousness을 피하기 위해 신비와 어둠과 자신 건물을 시도합니다. 난 자주 그림의 시간을 자주 이후에, 그리고이 블로그에 업데이 트가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기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잘못된 문법 또는 맞춤법 오류를 방해되고, 내가 마시는 위스키를 박탈 자고있어 가정합니다.

내가 뭘 페인트

내 그림, 말도 안이나 충격을 작곡의 팝 문화와 인간의 수치의 이미지를 위해서는 사회 사상이나 개인적인 신념 체계의 한계에 모순을 끌어낼 종교적 상징을 결합한다. 내 그림에 가장 좋은 반응을 웃음입니다 – 초기 혼란과 놀랄 때 합리적인 정신 능력을 이해 종료 및 미스테리, 아니면 non – 그림, 인물 ridiculousness에서 자발적으로 웃음의 의미를 수용 이후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내 그림은 때로는 전통적인 신념 체계의 비판으로 더 많은 논쟁의 영역으로, 그리고 길잃은 역시 높이 평가되며, 뷰어의 충성심을 기반으로 두려워했다. , 종교, 문화 또는 전통적인 기호 관련된 다양한 이념적 체제 사이에 그들은 모더니즘, 세계화, 종교, 관계 안으로 둘러싸인 관계 … 이러한 각각의 질문에 시청자 참여 자체 수요를 제공합니다.

내가 왜 페인트

왜냐하면 그것이 날 행복하게 주로, 그림 그려요. 기막히게 때 터무니없는 이미지가 내 머리를, 매우 구체적인 그림으로 원시 아이디어 개발 과정에서 그 자체를 수집하는 모두 도전과 모험이다. 난 하루 종일 밤새도록 그림을 보낼 수있습니다 – 먹을거나 목욕, 분, 가장 큰 잠재적인 아이디어를 실현 분만에 도전 포장되어 무시 (내 예술적 능력에 의해서만 제한). 그게 누군지 내가 특정 이미지에 의해 불쾌하게하는 비평가, 더 구체적으로, 왜 당신은 신성을 모독하는 그림이 남용, 과소 또는 종교적 이미지의 재미를 만드는 페인트 일을 하냐고 물어도 잘 알고있습니다? 첫째, 비록 내가 종교의 신성에 대한 매우 직접적인 공격을하려는거야 – 난 거의 특정 이념에 내 그림을 지원 나타납니다, 그것이 내가 표현하고 싶은 이데올로기의 부족은 사실이다. 내가 십자가를 두 어린 소녀 십자가, 또는 불상 – 맥도날드 또는 도망친다 부처에 빠는에 코르크 마개 페인트 이유가 없으니까요 -하지만 내 이미지를 다른 단어 (의 호소) 날 감동 남겼나 그리고 난 사람의 행동에 대한 사회적 우려 견책을 기반으로 제한하는 일종의 아니에요.

내가 쓰고, 내가 한후, 합리적인 논리 있어야합니다. 난 증거, 논쟁, 부드러운 장면 전환 및 조직에 제공해야합니다 – 그리고 난 완벽하더라도 그것을 할 사람이 누가 나와 함께 동의하지 않는 이상 그 이상의 썩은 시체에 독수리처럼 결함을 선택할 것입니다, 그것을 쪼아 때까지 모든지면 성실함. 그림과 함께, 내가 원하는 것을 어떻게 내가 원하는 페인트 수 있고, 그것도 틀린 적이있습니다. 아무도 말해 줄 수 내 그림에 실수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그것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나와 함께 동의합니다. 그건 상관 없다면 그들은 내가 뭘 믿는.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우리가 같은 언어로 말한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그들이 모두 나를 알아. 좋은 회화 능력을 옷깃에 의해 사람을 잡고, 자신의 입술을 다물고 자신의 귓속에 profanities 비명을 쑤셔입니다.

진술

내 그림을 나의 낙관적인 성격을 폭로, 내 어두운 cynicisms, 내 깊은 영성. 난 세상에서 가장 전력에서, 자사의 암시적 기쁨으로 기뻐할 위압 오전 이념 쓰레기의 영구화함으로써 분노. 강한 신념으로 세계의 전기 울타리 : 라벨, 구분, 분리, 비난있습니다. 할만큼 난 그들이 없어 나는 다른 사람을 판단하거나 자신을 칭찬을 아무 기준을 가지고. 난 희망을 그 감정 바리케이드가 우리의 관심을 끌기를 정의할 수있는 민감한 문제를 가지고 놀겠 다는거있다. 내가 확신을 넘어 떠있는 오전과 비밀 동기와 힘에 의해 romanced되고. 난 항상 싸움에 내 전국 반으로 사이에 평화를, 그리고 라이브 캔버스 포럼 각 측면 지분을 자사의 주장이다. 필연적으로, 난 내 시간의 제품, 그리고 내가 할 수있는 세상을 내 비전을 공유할 수있습니다.

제표에 대하여 – 예술과 예술가 사이의 관계.

난 항상 시청자는 성명을 내 그림보기를 지원하는 패러다임을주고 챙겨주고있다는 생각을 상대로 반란을했습니다. 훌륭한 그림이 완전히 창조자의 영향으로부터 격리되어있는 사람에 대한 깊은 영향해야 – “그림은 그 메시지가 선전”난 친구가 말했어요있습니다. 아니 내가 내 마음을 바꿀 거에요,하지만 난 얼마나 마음이 작가의 그림 프레임을 이해하기위한 중요한 레퍼런스를 볼 참이야. 예술 작품보고 후,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작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고 싶어요. 그것은 작가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오직 자연의 충동 더 많은 정보와 반응 과정; 고로 나는 독자들이이 사이트에 내가 알고 자신되고 내 작품을 내 자신의 감정에 게시하여 좀 가만 두지 않을거야.

그리고 아마도 내가 뭘 잘못 이해하신 것입니다 예술 : 예술 있지만 내 자신의 개념을 권력의 의미를 알 수없는 침묵에 Magritte의 철학적 설명에서 볼때 가장 위대한 예술가는 구별할 수있다 견고한 이념적 제약 및 동기와 명확하고 역사의 움직임에 빠지다 . 난 운동의 일환입니다. 다른 현대 예술가에 그것을 인식할 수있습니다. 그것은 현대적인 이데올로기의 충돌이며 어떤 대다수의 서술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것을 드의 과정 marginalization입니다 점에서 독특한 챔피언이되고, 그것을 과학과 종교 사이의 현대적인 투쟁이다 – 아무의 외부 원인은 집회 나라 함께 유일한 이념적 프레임 워크 및 특수 이익 집단.

약력

데릭 머피, 포틀랜드, 오레곤 1979 년에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머니 (장인) 지역 그와 함께 바쁜 와중에도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 데릭은 항상 외국 언어와 문화, 훌륭한 책들과 그림에 매료되었습니다. 1996 년 올해 해외 아르헨티나 로타리 교환 학생, 어디 탱고 연주 폴로 춤을 배운대로 (말의) 타입의 승마 보냈다. 1998 년 그는 국립 미술 협회 장님 수혜와 함께 자신의 학년 미술 학교에서 벽화 방에 페인트 수업을 건너뛰는 지출 후 Tigard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했다. 지난 10 년 동안 그는 10 개월 미만 미국에서 보냈군요.

데릭 대학 몰타의 대학에서 그는 200 년 나무 가구, 타일 바닥, 뒤뜰에서 지중해의보기와 오렌지 과수원에있는 오래된 저택에서 살았 고전, 예술, 역사, 철학, 신학을 공부했다. 여러 지역의 미술관에서 그의 그림을 표시 후, 그는 이탈리아 천사 피렌체 미술 아카데미에서 그림을 공부 클래식 이동 (자신의 아파트에 돌을 유명한 디 산타 마리아 대성당에서 던져)이었다. 나중에, 그는 바르셀로나 언어 공부에 살았습니다.

지난 6 년 동안, 데릭, 대만, 회화, 쓰기, – 최근 – 외국어 문학 석사 학위를 마친에 살고있다.

미술, 현대 미술, 현대 미술, 유화, 화가, 그림 자습서, 예술, 경력, 포스터, 장식, 초현실주의, 재밌 예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